해외에서 삼성TV 구매 시 유의사항 및 A/S 기준


삼성TV를 해외에서 구매 시 유의사항
삼성TV의 모든 제품은 'International Warranty (국제 보증)'가 적용되지 않으며 오직 판매 국가에서만 품질보증을 제공 합니다.

따라서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한국에서 구매하여 사용할 경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여도 국내에서는 어떠한 A/S도 받을 수 없으므로 해외TV 구매를 고려하시는 경우 주의하여야 합니다.

단, 국내에서의 유상수리는 가능하며 제품 판매 국가의 품질 보증기간을 적용하여 2014년 3월 1일 이후에 구매한 경우만 해당되고 제품의 수리 및 자재교환만 가능 합니다. (환불, 교환, 무상수리 불가)

제품의 교환, 환불, 무상수리는 구매한 국가의 구입처로 부터 직접 요청해야 합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을 국내에서 사용할 경우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케이블 방송의 방식이 달라 시청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자막, 음성 다중, 스테레오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3. 방송 녹화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4. 리모콘을 포함한 주변기기의 언어가 다르게 표시됩니다.
5. 한국어의 음성 인식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6. 전원 및 전원 규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7.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을 판매 국가에서 A/S받으려면 구매 영수증과 송장을 반드시 보관해야 합니다.
8.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이 운송중 파손될 우려가 있으며, 파손된 경우 무상수리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9.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은 직접 설치하여야 하며 설치를 여청하는 경우 비용이 발생됩니다.
10.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을 국내에서 유상수리로 요청하는 경우 제품에 따라서 해외로부터 제품 수입이 필요할 수 있으며 장기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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