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폰에서 One drive로 사진/동영상을 동기화하는 방법


삼성 갤럭시에서 OneDrive를 이용하여 사진/동영상을 동기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neDrive 앱 설치:

우선, OneDrive 앱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설치 후, OneDrive 앱을 실행합니다.


로그인:

OneDrive 앱을 실행하면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Microsoft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로그인하고, 없다면 계정을 만듭니다.


백업 설정:

로그인 후에는 OneDrive 앱의 설정 메뉴에서 "백업 및 동기화"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갤러리의 모든 사진과 동영상을 OneDrive에 업로드하고, 다른 기기에서도 동기화하여 볼 수 있습니다.


업로드/다운로드:

백업 설정이 완료되면, 갤러리에 새로운 사진/동영상을 추가하거나 삭제할 때마다 OneDrive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다른 기기에서 OneDrive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업로드나 다운로드 상태는 OneDrive 앱의 상태 표시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따라 하면, 삼성 갤럭시의 모든 사진과 동영상을 OneDrive에 백업하고, 다른 기기에서도 동기화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일러스트레이터 CS6, 영문에서 한글로 변경하기

윈도우 10, 자동 로그아웃/잠김 현상 해결방법

포토샵, 'could not complete your...document' 에러 해결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