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오류, 완전 삭제 및 재설치 방법
아이튠즈(iTunes)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아 재설치를 했어도 똑같은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pple'에서 'Apple Application Support, CoreFP, Mobile Device Support'폴더를 삭제 합니다.
공유하기
이는 제어판에서 아이튠즈를 삭제하더라도 이전 파일이 남게되어 아이튠즈를 재설치해도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이며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Apple Application Support, Apple Mobile Device Support, Apple software Update, Bonjour, iTunes, Mobile me Control Panel, QuickTime'를 제거 합니다.
2. 위 응용프로그램을 모두 삭제 후 'c:/Program Files (x86)'에서 'iTines, Bonjour, iPod'폴더를 삭제 합니다.
3.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pple'에서 'Apple Application Support, CoreFP, Mobile Device Support'폴더를 삭제 합니다.
5. 시스템을 재부팅 후 아이튠즈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세요. (아이튠즈는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