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터치키보드 제거(끄기)

윈도우10에는 작업표시줄에 '터치키보드'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피스북이나 기타 태블릿 타입에서는 필요하지만 데스크탑에서는 사용하는 경우가 별로 없기 때문에 거슬리지 않도록 '터치키보드'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1. 윈도우 키+R을 눌러 '실행'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2. 입력란에 'services.msc'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선택 합니다.

3. 서비스 목록 중 'Touch keyboard And Handwriting Panel'을 선택 후 우클릭하여 '속성'을 선택하고 '중지'버튼을 선택 합니다.

4. '시작 유형'을 선택하고 '사용 안함'을 선택 후 '확인'버튼을 선택 합니다.




공유하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일러스트레이터 CS6, 영문에서 한글로 변경하기

구글 플레이, 업데이트 '오류 코드 400' 해결방법

냉장고에 보관한 국을 다시 끓여 먹어도 안전할까?